본문 바로가기

1박 2일 새멤버 확정 가수 라비 빈자리 유선호가 채우다

멋진기레기굥 발행일 : 2022-11-29

1박 2일 새 멤버 확정과 함께 첫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군입대를 위해 하차한 가수 라비를 대신할 새 멤버는 가수 겸 배우 유선호입니다. 2002년생 유선호는 중학교 학생회장 출마 이력이 있는 엄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룹-출연중인-유선호
유선호 인스타 :@official_yooseonho

 

1박 2일 멤버 확정

지난 4월 군입대 준비를 위해 가수 라비가 하차하면서 5명으로 진행되어오던 1박 2일이 새로운 멤버를 확정했습니다. 5명이 게임을 하기에는 팀 나누기가 어색해서 새 멤버 영입 필요성은 계속 재기되고 있었습니다. 케스트가 빈자리를 메꾸는 날도 많았지만 손님과 고정 멤버의 차이는 피할 수 없었습니다. 

가수 라비 하차 전에는 1박2일 시즌4 고정 멤버였던 김선호가 불미스러운 소문으로 하차해야 했으며 김선호 자리를 지금의 순진남 나인우가 대신하고 있습니다. 다시 6명 완전체를 구성한 1박 2일의 예능 대장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새 멤버 유선호 

가수 겸 배우 유선호는 2002년 만 20 세 막내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유선호는 농구선수를 꿈꿀 정도로 훤칠한 키를 자랑하며 운동신경도 뛰어납니다. 운동신경뿐만이 아닙니다. 중학교 시절 학생회장에 출마한 이력이 있으며 평균 점수 90점 이상이라는 소문까지 운동과 공부, 얼굴, 키까지 모두 갖추 엄친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박 2일의 어리버리 콘셉트와 어울리지 않는 수재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예능 게임에서는 IQ로는 못 이기는 것 같습니다. 서울대 출신 PD와 나인우의 게임 대결에서 나인 우가 이기는 장면을 보면 서울대, 학점, IQ로 이기는 곳이 아닌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엄친아의 망가지는 모습에서 재미가 넘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유선호가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2017년 프로듀스 101 남자편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얼짱 후보로 주목을 받았는데 프듀 101 이후 싱글 앨범 발매도 있었고, tvN, JTBC 드라마와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하며 될 성 부른 새싹으로 주목받았습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큰 인상을 남길 순간은 지금부터가 될 것입니다. 

 

시장은 181cm, 몸무게 58Kg, MBTI INFJ, 고향은 인천

인천 출신 연예인들이 라디오스타 김구라에게서 자주 언급이 되는데, 앞으로 김구라의 입에서 유선호도 언급이 될 것 같습니다. 수상이력에 사자성어 평가 최우수, 한자교실 평가 최우수 등이 보입니다. 1박 2일 멤버들의 최약체 게임이 사자성어, 한자 관련 퀴즈인데 제작진의 고민이 깊어 질 듯합니다. 

옛 1박 2일 멤버 중 엄친아 이승기도 허당으로 낙인 찍은 곳이 예능인데 유선호 역시 허당 대열에 합류할지 예능 울릉증을 극복한 진정한 엄친아 예능인이란 장르를 개척할지 앞으로 활동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