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요태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선정

멋진기레기굥 발행일 : 2023-01-31

김종민, 신지, 빽가의 코요태가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31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코요태는 2023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2월 2일 위촉식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렛츠 코요태 일상을 보겠습니다.

 

코요태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선정 

 

그룹-코요태
출처 : 신지 인스타

코요태 청소년의 마스코트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 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과 건강한 미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청소년 단체인 샛별단, 아람단, 누리단, 한별단, 한울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맹의 홍보대사는 쌰이니, 씨스타, 갓세븐, 아스트로, 더보이즈, 버가부 등 K_POP 아이돌 그룹들이 위촉되었는데 이번에 코요태가 위촉되며 코요태의 남다른 위상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제이지스타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코요태는 "GO"를 시작으로 "영웅"과 "반쪽"까지 아이돌 못지않은 활동을 보여주면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까지 성황리에 마쳐 다시 맞이한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코요태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으로 "국민가수"로 불리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된 듯합니다.

 

 

 

 

그리고 유뷰브채널 코요태텔레비전도 오픈하였습니다. 코요태의 소식과 궁금했던 이야기, 추억의 노래, 신선한 예능 촌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찐 남맨 같은 김종민과 신지의 케미를 즐길 수 있는 방송입니다. 

 

신지  인천 남동구 홍보대사

코요태 신지는 인천에서 태어나 학창 시절을 보냈고, 부모님은 남동구 논현동에 현재 거주 중입니다. 신지는 “어린 시절 추억이 가득한 고향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돼 설레고 영광스럽다”며 “구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해 구민들이 구정에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네요. 

 

빽가 방송은 부업 사진작가로 활동

코요태는 1박 2일과 방송 3사, 종편, 유튜브까지 다양한 예능에서 볼 수 있는 김종민으로 대표되지만 신지 앞에서는 작아지는 모습을 보이며 코요태하면 신지, 김종민이 떠 오르지만 빽가는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습니다. 방송에선 자주 볼 수 없지만 빽가는 사진작가로 더 유명인입니다. 빽가 스스로도 방송보다 방송 이외의 수입이 더 많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작가이기도 하지만 캠핑전문가로 알려져 캠핑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된 코요태는 청소년의 행복과 균형적인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재능 기부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코요태 화이팅!

 

댓글